하이네켄, '2020 홀리데이 캠페인' 진행
하이네켄, '2020 홀리데이 캠페인' 진행
  • 유경아 기자
  • 기사승인 2020-12-24 15:44:22
  • 최종수정 2020.12.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네켄]
[사진=하이네켄]

하이네켄은 ‘2020 홀리데이 캠페인(2020 Holiday Campaign)’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연말 풍경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것이 변한 2020년이었지만, 가족과 함께 티격태격하며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고, 음식을 만드는 등 ‘여전히 그대로인’ 따스한 연말의 모습을 하이네켄 특유의 감성으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하이네켄은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을 통해 가족과 집에서 보내는 연말 풍경을 보여주는 한편, 밖에 나가지 않고 집안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하이네켄 ‘비어칵테일 레시피’도 공개했다. 

이번 비어칵테일은 하이네켄과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의 간단한 조합으로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홈바 분위기를 연출하여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먼저 ‘Heineken(하이네켄)’과 ‘Mojito(모히토)’의 합성어인 ‘Heijito(하이토)’는 하이네켄과 민트의 청량함과 유자청의 새콤달콤함을 담아 ‘혼술’로 즐기기 제격인 비어칵테일이다. 기호에 따라 럼을 추가하여 개인의 입맞에 맞추어 도수를 조절할 수 있으며 가벼운 스낵류를 곁들이면 보다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맥주 거품 위의 라즈베리와 민트, 시나몬스틱이 어우러져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밝혀주는 흰 눈 위 트리를 연상시키는 ‘White H-Mas’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주는 비어칵테일이다. 라즈베리의 달콤한 맛에 카나페와 같은 핑거푸드를 페어링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네켄에 청양고추를 더해 짜릿한 맛을 즐길 수 있는 ‘Red Hot Star’는 타바스코, 실고추를 더한 강렬한 매운맛이 하이네켄의 붉은 별(Red Star)를 연상시키는 비어칵테일이다. 중독성 있는 강한 맛으로 연말 홈파티 분위기를 살려줄 뿐만 아니라 삼겹살과 같은 기름진 음식에 제격이다.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자몽주스에 하이네켄과 와인을 더해 만들어진 ‘Heiwine’은 풍부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비어칵테일이다. 하이네켄의 청량함에 와인이 잘 어우러져 피자, 파스타와 같은 양식과 페어링하기 좋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올 한 해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이 바뀐 연말에 가족과 함께 서로를 위로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2020 하이네켄 홀리데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어쩌면 다른 어느 해보다 더욱 기억에 남을 이번 연말에 하이네켄과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

yooka@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