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출시
  • 이주희 기자
  • 기사승인 2021-03-03 11:24:30
  • 최종수정 2021.03.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알렸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알렸다.

슈퍼 드랍스 앰플은 빌리프만의 10년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성분들이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이 앰플은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먼저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은 피부 광채1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해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8가지 허브 추출물로 구성된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C, E가 함유돼 탄력감 부여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슈퍼 드랍스-PHA 5%’는 각질 케어를 돕는 PHA 성분이 5% 함유돼 부드럽고 균일한 피부결로 개선시켜준다. 

탄력 잃은 피부를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공 크기 감소 효과로 탄탄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앰플은 피부의 주요 고민인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를 위해 빌리프의 허브 노하우, 기술력 등으로 탄생했다”며 “각 앰플 별로 유효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앰플 중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와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 이날부터 전국 백화점 및 빌리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고, ‘슈퍼 드랍스-PHA 5%’는 3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
 

jh224@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