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고 설문 참여하면 코인 보상’ 리워드 플랫폼 BSB 5월 정식 서비스 돌입  
‘퀴즈 풀고 설문 참여하면 코인 보상’ 리워드 플랫폼 BSB 5월 정식 서비스 돌입  
  • 정해권 기자
  • 기사승인 2021-04-08 10:10:16
  • 최종수정 2021.04.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비트스토리지박스 BSB]
[사진제공=비트스토리지박스 BSB]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유튜브에서 활동하며 예상을 뛰어 넘는 광고수익을 벌어들인다. 개인부터 기업형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채널을 통해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서 비트스토리지박스(BitStorageBox, 이하 BSB) 플랫폼은 다양한 영역을 주제로 우리가 알고 있는 지식과 상식, 알고 싶은 것, 알리고 싶은 것을 누구나 자유롭게 퀴즈나 설문으로 만들어 등록하고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등록된 퀴즈와 설문에 누구든지 쉽게 참여해 비트코인 같은 재화의 가치를 지닌 디지털자산을 보상 지급하는 광고 기반의 수익형 리워드 플랫폼이다. 

‘세상의 모든 지식과 상식을 경제적 이익과 재미로 연결시킨다’를 슬로건으로 내 건 BSB는 매일같이 다르게 업데이트 되는 퀴즈와 설문으로 사용자에게는 흥미와 재미를 주면서 참여시 직접적인 보상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BSB의 보상 방식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상당히 강력하고 안전하다. 바로 다양한 디지털자산을 사용자에게 보상으로 지급하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손쉽게 접근해 디지털 자산을 보다 편하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수익을 올린다.

BSB는 디지털자산을 취급하는 블록체인 사업자들에게 맞춤한 마케팅 창구로 활용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자신들이 발행한 디지털자산과 관련된 퀴즈나 설문을 만들어 게시하거나 직접적인 노출 광고와 보상 용도로 자신들의 디지털자산을 활용해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BSB 관계자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사업자들이 BSB 플랫폼을 이용해 실질적인 디지털자산의 거래량 증가와 함께 마케팅에도 상당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프로젝트를 알리기 위한 광고비 부담을 줄여주면서 사용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개입하도록 유도가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일반 대중들이 보상 수익의 재미를 느끼며 디지털자산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갖게 될 때, 광고 기반의 수익형 리워드 플랫폼 BSB가 디지털자산의 가치 경험과 대중적인 관심을 이끌어가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위키리크스한국 정해권 기자]

love100mg@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