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와 협업해 '어메이징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9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어메이징 위크'는 지난해 11월 네이버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4개월 만에 진행된다.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총 10회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 행사가 진행되며, 최대 5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정 수량 특가로 선정된 인기 상품은 ▲소화가잘되는우유 ▲상하목장유기농우유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 등이다. 이번 타임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매일유업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도 선물한다. 구매 번호가 3, 13, 103, 203, 1003번 등 3으로 끝나면 폴 바셋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양사는 '어메이징 위크'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식물성 음료 쇼핑 라이브'를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와 숏클립 등을 다채롭게 구성했다"라며 "진행자 없는 쇼핑 방송인 무인 쇼핑도 해당 기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
doorwater0524@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