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극장 최초로 하이볼 바인 'HIGH, SINCHON(하이, 신촌)' 선보인다. 이번 첫 매장은 CGV 신촌아트레온이다.
5일 CGV에 따르면, 'HIGH, SINCHON'에서는 ▲짐빔 ▲가쿠빈 ▲수이진 ▲메이커스마크 ▲오켄토션 등 다양한 제품이 진열된다.
메이커스마크는 위스키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적격이다. 달콤하면서도 시나몬 특유 향긋한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는 시나몬 하이볼, 유자·살구 하이볼이 제공된다.
'HIGH, SINCHON'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HIGH, SINCHON'에서 하이볼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감자샐러드와 짐빔하이볼 세트를 50% 할인된 6000원에 판매된다.
또, 하이볼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짐빔 미니 저그잔(30ml)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최근 하이볼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개인의 취향에 맞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하이볼 바를 극장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팀장은 "CGV 신촌아트레온에 방문하시어 '범죄도시 3' '트렌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엘리멘탈' '플래시' 등 기대작도 관람하고 다양한 하이볼도 맛보며 즐거운 극장 나들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문수 기자]
doorwater0524@wikileaks-kr.org
저작권자 © 위키리크스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