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 하이라이트 공개 ‘최적화 포맷 증명’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 하이라이트 공개 ‘최적화 포맷 증명’
  • 이다온 기자
  • 승인 2018.07.11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VR로 공개했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쾌조의 흥행 질주 중인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가 역대 스크린X 글로벌 최다 관객 관람작 ‘블랙 팬서’를 잇는 흥행 신드롬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관람 전 관객들이 주목할 만한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은 스크린X VR 영상을 공개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 VR 영상은 개봉 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크린X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광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좌측 스크린에서 우측으로 날아가는 식칼 위를 질주하는 와스프, 도로 위에 육중하게 던져진 캐릭터 상품, 1인칭 시점으로 더욱 스릴 넘치는 거대 자동차 추락 장면 등 남다른 사이즈감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로 가득해 눈길을 끈다.

이번 VR 영상은 관객이 정면뿐만 아니라 양쪽 측면까지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를 살짝 체험할 수 있게 하며 아직 ‘앤트맨과 와스프’를 관람하기 전인 관객들의 관람 욕구는 물론, 이미 관람한 관객들에게도 스크린X N차 관람 욕구까지 자극한다.

‘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거대해진 앤트맨의 놀라운 비주얼은 물론 다양한 도구들이 정면과 좌우를 넘나드는 ‘사이즈 조절 액션’ 등 기발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스크린X는 ‘앤트맨’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양자 영역’이라는 상상의 공간을 완벽 재현, 주인공과 함께 양자 영역의 깊은 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특별한 체험 관람을 제공해 ‘앤트맨과 와스프’를 가장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는 최적화 포맷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앤트맨과 와스프’ 스크린X는 국내 전국 50개 스크린X 상영관과 CGV용산아이파크몰 4DX with ScreenX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다온 기자]
 

jeonys02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