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앞둔 '원더풀 고스트', 기대되는 마동석 차기작 1위
개봉 앞둔 '원더풀 고스트', 기대되는 마동석 차기작 1위
  • 이다온 기자
  • 승인 2018.08.1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사진=(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맥스무비에서 실시한 마동석 차기작 중 기대되는 1위로 뽑혔다.

지난 4월, '원더풀 고스트'는 맥스무비에서 실시한 마동석의 차기작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을 선정하는 투표에서 1위를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불의를 잘 참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귀신착붙' 범죄 코미디다.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며 작년에 이어 추석을 사로잡을 마동석 주연의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맥스무비 투표에서 37.9%의 결과로 '신과함께-인과 연'을 제치고 관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그의 차기작으로 선정됐다.

관객들이 직접 선택한 마동석의 기대되는 차기작인 만큼 '신과함께-인과 연'을 넘어서는 흥행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코미디, 범죄,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모두 소화하며 명실상부한 흥행 배우로 자리매김한 마동석의 범죄코미디 '원더풀 고스트'는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의 합동수사’라는 신선한 설정으로 기존의 코미디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마동석의 전매특허인 유쾌한 에너지와 통쾌한 액션은 2017년을 접수한 '범죄도시'를 연상시키며, 2년 연속 추석 극장가를 마동석 열풍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계 블루칩 김영광과 이유영이 합세하며 극에 생동감을 더한다. 

마동석의 차기작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다온 기자]

zelra@han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