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공간에서 영감 얻어 가세요”…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강북구청점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공간에서 영감 얻어 가세요”…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강북구청점 오픈
  • 천 진영 기자
  • 승인 2018.09.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은 지역 중소 리모델링 제휴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해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강북구청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강북구청점은 서울 강북지역 최초 리하우스 전시장이다. 지상 2층에 200평 (660㎡)규모로 총 20여개의 중소 제휴점이 입점한다.

인테리어 콘셉트별로 꾸민 모델하우스 ‘어반 시크’와 스타일존 5종을 전시해 고객들이 공사 후 집의 모습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건자재 샘플존에서는 다양한 자재를 직접 비교한 뒤 선택할 수 있다.

상생전시장 강북구청점은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한샘 가구 전시장인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다. 한 건물에서 가구와 건자재를 한 번에 보고 둘러볼 수 있는 종합 홈 인테리어 공간이다.

상생전시장은 본사에서 상권분석, 매장전시,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의 과정을 거쳐 대형 전시장을 열고 다수의 중소 제휴점이 입점해 공동으로 영업하는 매장이다. 이는 자본과 인력이 제한적인 제휴점주가 직접 대형 매장을 운영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한 운영 방식이다.

리모델링 트렌드 강의 등 집객 증대를 위한 문화 행사도 지원하고 있다. 한샘은 강북점을 포함해 양재점, 부천점, 울산점 등 전국에 총 11개의 상생전시장을 운영하고 있고 240여개의 제휴점이 입점해 있다.

오픈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죽관리 제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로 상담 고객 중 LG 건조기와 LG 스타일러를 추첨을 통해 한 명씩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구매하면 신발장을 증정하며, 리모델링 공사 1500만원 이상 구매 시 ‘드롱기 토스터기’를, 2500만원 이상 구매 시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3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다이슨 청소기’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제휴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상생전시장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며 “상생전시장 강북구청점은 가구 전시장과 리하우스 상생전시장이 한 곳에 있는 만큼 집 꾸밈을 위한 영감을 한 번에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천진영 기자]

cjy@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