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쇼핑 패밀리세일, 농심 제품 최저가 판매
원더쇼핑 패밀리세일, 농심 제품 최저가 판매
  • 강 지현 기자
  • 기사승인 2018-10-02 11:02:38
  • 최종수정 2018.10.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온라인쇼핑 채널 '원더쇼핑'이 농심그룹 공식 온라인쇼핑몰 ‘오테이스트몰’과 함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원더쇼핑은 2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신라면 멀티팩(5봉)을 1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한정수량 소진 후에도 신라면은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최저가인 1봉당 5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 오징어짬뽕, 사리곰탕면 등 라면 제품을 정상가 대비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포테이토칩·양파링·새우깡 등 스낵류는 23~45%, 한우순사골육수·한촌설렁탕·냉동볶음밥 등 가정간편식(HMR) 상품은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패밀리세일 사전 입장권 보유자만 접속 및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이 없는 이용자는 오후 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원더쇼핑 패밀리세일은 지난달 5일부터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매주 수요일 단 하루, 특가에 제공하고 있다. 다만 농심 브랜드 패밀리세일은 법정공휴일인 개천절과 겹쳐 하루 앞당겨 화요일인 2일에 진행한다.

원더쇼핑은 다음주 수요일인 10일 오전에는 CJ제일제당 직영몰 ‘CJ온마트’와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비비고왕교자, 햇반, 맛밤,백설, 한뿌리 등 다양한 CJ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며, 2일부터 원더쇼핑 모바일 앱에서 사전입장권을 배부한다. 

위메프 박정훈 원더쇼핑 제휴실장은 “원더쇼핑 패밀리세일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인기 브랜드상품을 더욱 낮은 가격에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족들이 매주 수요일을 ‘패밀리세일 데이’로 인식할 수 있도록 우수한 브랜드를 가장 좋은 가격에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강지현 기자]

violet81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