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판시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 수상
동국제약 판시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 수상
  • 천 진영 기자
  • 기사승인 2018-11-29 17:26:07
  • 최종수정 2018.11.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서호영 마케팅 이사(오른쪽)과 샤픽 라샤디(H.E.Chafik RACHADI) 주한 모로코대사가 지난 27일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서호영 마케팅 이사(오른쪽)와 샤픽 라샤디(H.E.Chafik RACHADI) 주한 모로코대사가 지난 27일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지난 27일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탈모 치료제 ‘판시딜’이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는 기업 및 단체, 개인을 선정,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판시딜은 의약품 중 유일하게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판시딜캡슐’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은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덜 빠지게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서호영 동국제약 마케팅 이사는 “판시딜 발매이후 꾸준히 ‘탈모 바로 알기’ 캠페인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질환 관리의 필요성과, 제품의 효과 및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판시딜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올해의 최고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천진영 기자

cjy@wikileaks-kr.org

기자가 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