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 신제품 출시 및 설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스토어, 신제품 출시 및 설맞이 이벤트 실시
  • 진범용 기자
  • 기사승인 2019-01-18 14:44:38
  • 최종수정 2019.01.1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데스크 패드 등 신제품 2종 출시
넷마블스토어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사진출처=넷마블]
넷마블스토어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사진출처=넷마블]

넷마블이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신제품을 출시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및 데스크 패드 2종이며 넷마블프렌즈 인형 거울 키링, 캐릭터 카드, 칫솔 세트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17일까지 넷마블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프렌즈 상품 6종 중(목쿠션, 의자 목쿠션, 무릎담요, USB 케이블, 스티커, 코인 파우치)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넷마블 게임 쿠폰(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나이츠크로니클 중 택 1)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게임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지난해 4월 홍대 롯데 엘큐브에 첫 문을 연 후 지난 12월 21일 명동 롯데 영프라자(지하 1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넷마블스토어 명동점은 매일 오전 11시 30분에서 저녁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 품목의 경우 한 번도 할인을 하지 않은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편안한 설 귀성·귀경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넷마블스토어에 방문하셔서 세븐나이츠 신제품도 만나보시고 다양한 혜택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진범용 기자]

by7101@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