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하루에 5끼나 먹고도" 1년 만에 34kg 뺀 김신영 다이어트 꿀팁은 탄단지 식단 (영상)
'미우새' "하루에 5끼나 먹고도" 1년 만에 34kg 뺀 김신영 다이어트 꿀팁은 탄단지 식단 (영상)
  • 황채린 기자
  • 기사승인 2019-02-18 20:47:56
  • 최종수정 2019.02.18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언 김신영(35)이 하루에 다섯끼를 먹으면서도 1년 만에 34kg을 뺐던 꿀팁을 전수했다.

지난 17일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김신영이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와 비법을 공개했다. 

김신영은 배우 조인성이 사진이 인쇄된 광고판과 셀카를 찍다 본인 몸매에 충격을 받았던 일화를 전했다.

당시 김신영은 몸이 너무 안 좋았다며 "피를 뽑으면 지방이 뜰 정도였다"고 말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결심했고 78kg에서 44kg까지 살을 뺐다고 고백했다. 

김신영은 "독종 소리를 들어가면서 살을 뺐지만, 하루에 5끼를 먹었다"라고 말했다. 

그가 먹었다고 밝힌 식단은 아몬드 20개, 두유 1개, 사과 반 개로 구성된 식단이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골고루 챙긴 건강 식단이라 할 수 있다.

이어 김신영은 다이어트를 할 때 진짜 배고픔과 가짜 배고픔을 구별하는 방법을 알려줬다. 

그는 "진짜 배고플 때는 '아무거나 내 입에 들어왔으면 좋겠다'라고 (느낀다)"며 특정 음식이 먹고 싶다고 느끼면 가짜 배고픔이라고 설명했다.

또 탄산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때 대체할 수 있는 음식을 알려주기도 했다.

김신영은 "탄산음료를 먹고 싶을 땐 탄산수에다가 과일즙을 섞어 먹으라"며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땐 과일즙을 얼려 먹으라"고 다이어트 꿀팁을 전수했다.

[위키리크스 한국=황채린 기자]

kd0612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