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그룹’ 사이로, 실력파 뮤지션 듀오로 입지 굳힌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사이로, 실력파 뮤지션 듀오로 입지 굳힌다!
  • 이다온 기자
  • 기사승인 2019-04-15 17:57:22
  • 최종수정 2019.04.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사이로가 실력파 뮤지션 듀오로 팬들에게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사이로는 15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야광별을 발매한다.

야광별은 천장에 박혀 점점 빛을 잃어가는 야광별에서 모티브를 얻더 만들어진 노래로, 점점 빛이 바래가는 야광별을 보며 매일 밤 느끼는 공허함과 외로움, 쓸쓸함 등 다양한 감성을 따스한 사운드와 유니크한 감성으로 표현해냈다.

매 싱글마다 새로운 장르와 사운드로 호평을 받아온 사이로는 이번 신곡 역시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다. 그들은 화려함을 배제한 미니멀리즘한 구성으로 공허한 느낌을 살려내는 동시에 담백하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로 새벽의 아스라한 감성을 녹여냈다.

또한 빛을 다 잃어버린 저기 야광 별이 나를 보는 듯해” “꽃은 다 피고 져도 아마 너는 내일도 눈이 부실 거야” “빛을 다 잃어버린 까만 야광 별이 요즘 나인 듯해와 같은 시적인 노랫말이 더해져 모두가 잠든 새벽 홀로 뒤척이는 모든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이다. 415일 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가 되었으며,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 팀이다.

특히, 이들은 트와이스 ‘Cheer Up’, ‘TT’, 청하 롤러코스터’, ‘벌써 12’, 에이핑크 ‘1도 없어등으로 유명한 블랙아이드필승이 설립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선보이는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끈다.

zelra@han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