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루소형제 감독-브리 라슨이 추천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루소형제 감독-브리 라슨이 추천한다!
  • 이다온 기자
  • 기사승인 2019-04-23 17:12:56
  • 최종수정 2019.04.2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루소 형제 감독과 배우 브리 라슨이 직접 전하는 4DX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2019년 전 세계 최고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4244DX데이인 바로 내일 개봉한다. 4DX로도 역대 예매 신기록을 탄생시킨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루소 형제 감독과 캡틴 마블브리 라슨이 직접 전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추천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은 개봉 3일전인 421, 이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사전 예매 기록(개봉 전날까지 합산 기준)을 단숨에 갈아 치우고, 역대 4DX 사전 예매 기록을 새로 썼다.

전세계 4DX 최고 기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4DX에서도 역대 예매 신기록을 세운 가운데, 드디어 내일 개봉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4DX 개봉작 중 최대의 제작 규모로 사상 최강 스펙을 예고하며 예매 오픈 전부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루소 형제 감독과 브리 라슨이 직접 전하는 4DX 관람을 추천 영상이 4DX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루소 감독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기술이 영화를 보는 차원을 바꿔놓았다고 말했다. 그는 어벤져스 팬들이 4DX로 영화를 관람할 기회가 있다면 ‘4DX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얘기하며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리 라슨 또한 4DX 포맷의 열렬한 팬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에 높은 기대감과 관심을 드러냈다. 브리 라슨은 지난 3월 개봉한 '캡틴 마블' 4DX에서 관람객들의 극찬을 받았던 우주 신을 언급하면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또한 ‘4DX의 진가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 트렌드로 자리 잡은 NO.1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 전 세계 63개국 634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섬세한 모션으로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zelra@han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