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사회공헌 캠페인 ‘비타 스테이지’ 개최
광동제약, 비타500 사회공헌 캠페인 ‘비타 스테이지’ 개최
  • 전제형 기자
  • 기사입력 2019.05.21 21:00
  • 최종수정 2019.05.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이 주관하는 비타 500 사회공헌 캠페인, '비타 스테이지'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주관하는 비타 500 사회공헌 캠페인, '비타 스테이지'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주최하는 비타500 사회공헌 캠페인 ‘비타 스테이지(Vita Stage)’가 최근 젊은층의 공감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타 스테이지는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광동제약은 MBC <듀엣가요제>와 MBC <복면가왕>에 나와 큰 주목을 받은 최효인, SBS <판타스틱듀오>를 통해 가창력을 입증한 이민정과 함께 지난달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광동제약이 얼마 전 개최한 거리공연 ‘비타 버스킹’ 역시 20대 청년들의 공감을 얻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가수의 꿈에 매진하고 있는 두 사람이 서울 신촌 연세로 명물 쉼터에서 두 시간 동안 펼친 공연에 1000여 명의 관객이 몰렸다.

최효인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마이클잭슨(Michael Jackson)의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r)’ 등 유명곡과 자신의 노래 ‘그대로 안아줘’ 등을 불러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민정은 밝은 표정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김태우의 ‘사랑비’, 이하이의 ‘한숨’ 등 인기곡을 열창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두 주인공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줘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버스킹 영상과 사진을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열려 참가자들의 열기를 더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젊음의 거리에서 청년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두 사람의 활동에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전제형 기자]

jeonbryan@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