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4DX로 즐기는 모터사이클 질주! ‘시선집중’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4DX로 즐기는 모터사이클 질주! ‘시선집중’
  • 이다온 기자
  • 기사승인 2019-06-12 15:35:16
  • 최종수정 2019.06.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4DX로 즐기는 모터 사이클 질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선보일 SF 블록버스터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612() 오늘 4DX로도 개봉했다. 4DX로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을 추천하기 위해 주연 배우 에이전트 H역의 크리스 헴스워스가 나섰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직접 추천한 ‘4DX 추천 영상4DX 코리아 유투브 채널로 공개됐다.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시리즈 전작에 이어 시원한 액션으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4DX를 즐길 수 있는 모터사이클 질주 신이 하이라이트다.

특히 크리스 헴스워스는 4DX로 기대되는 장면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모로코 길거리 추격신이요라며 4DX로 연출될 '맨 인 블랙' 시리즈 특유의 스릴 넘치는 추격 장면을 기대케 했다. 그는 “’저 세상 텐션 모터사이클을 타고 달리는데 촬영 때는 힘들었지만 4DX라면 역시 이 장면이지 싶어요라고 말했으며, 특히 팬들을 위한 깜짝 윙크도 있지 않았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뽑은 저 세상 텐션 모터 사이클’, ‘모로코 길거리 추격신에서 돋보인 모션체어의 움직임은 물론, 공간감을 극대화하는 4DX만의 바람, 워터 등 환경 효과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4DX의 외계인 액션을 더욱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다. 이처럼 역대급 화려한 SF 블록버스터를 4DX로 선보일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오늘 개봉하여 성황리에 상영 중이다.

한편, 4DXCJ 4DPLEX가 장편 영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오감체험 특별관이다. 바람, , 향기 등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모션 체어가 결합돼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이다. 전 세계 64개국 649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광주터미널, 센텀시티, 천안터미널 등 54DX with ScreenX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4CGV 4DX관이 있다

zelra@han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