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엘리오티'와 콜라보..."기성사회 저항하는 유스컬쳐 표현"
엘레쎄, '엘리오티'와 콜라보..."기성사회 저항하는 유스컬쳐 표현"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08-19 11:37:32
  • 최종수정 2019.08.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레쎄]
[사진=엘레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는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엘리오티(Ellioti)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패션필름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엘레쎄 X 엘리오티’ 콜라보는 1959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60년 헤리티지 브랜드와 국내 신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의 만남으로 최근 1020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엘레쎄 특유의 로고 플레이와 엘리오티의 유니크한 테크웨어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으로 윈드자켓 1종, 후드티 2종, 티셔츠 3종, 바지 2종, 모자 1종 등 총 9종이 출시 된다.

‘코드네임 유비쿼터스(code name : UBIQUITOUS)'라는 콘셉트의 약 2분 길이의 패션필름을 통해 기성사회에 저항하는 유스컬쳐를 표현했다. 공개된 패션필름 속 유비쿼터스라는 도시는 획일화된 스타일과 행동을 강요 받는 가상공간으로 오늘날 개인의 취향과 다양성이 박탈된 기성사회의 편견과 고정관념을 ‘패션’이라는 주제로 비유해 풀어내고 있다. 또한 영상에 등장하는 승재, 혜진, 잭 3명의 주인공은 “우리는 자유롭다.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유스세대의 정신을 대변하고 있다.

콜라보 제품은 20일부터 엘레쎄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패션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7일부터 엘레쎄 전국매장에서도 판매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엘레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엘레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무신사의 입점 브랜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무신사 인기 브랜드 엘레쎄와 엘리오티의 차별화된 상품 및 마케팅으로 큰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특히 단편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의 패션필름을 통해 자유로운 유스컬쳐 감성을 1525세대 소비자에게 전달 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