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더 무비' 4인 4색! 출구 없는 무한 매력 '특급 케미' 화보 공개
'나쁜 녀석들: 더 무비' 4인 4색! 출구 없는 무한 매력 '특급 케미' 화보 공개
  • 이다온 기자
  • 기사승인 2019-09-02 12:28:06
  • 최종수정 2019.09.02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 극장가에 더할 나위 없는 통쾌함을 선사할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네 배우의 무한 매력과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공개된 화보는 이번 작품을 통해 완벽한 팀플레이를 선보일 네 배우의 카리스마부터 특급 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박웅철로 분한 마동석은 눈빛만으로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강렬한 포스를 뽐내는 가운데, 이어 새하얀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김상중의 모습은 그의 부드럽지만 묵직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나쁜 녀석들을 진두지휘하는 설계자 오구탁의 면모를 엿보게 한다.

올블랙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채 거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장기용 역시 독종신입 고유성의 패기 넘치는 강한 매력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단체 화보는 시크한 매력과 범상치 않은 시너지를 발휘해 감탄을 자아내며, 특히 슈트 차림을 한 김아중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연기한 감성사기꾼 곽노순의 언변만큼이나 마음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나쁜 녀석들에 새롭게 합류한 그녀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날카로운 눈빛과 각기 다른 개성이 드러나는 자유분방한 포즈는 이번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누구 하나 평범하지 않은 나쁜 녀석들의 등장을 예상케 하는 것은 물론, 이들이 한 팀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펼쳐질 색다른 케미와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렇듯 다채로운 매력의 화보를 공개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zelra@han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