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물리학' 김영재X손종학X임철수X박광선X현봉식, 씬스틸러들의 新 파동!
'양자물리학' 김영재X손종학X임철수X박광선X현봉식, 씬스틸러들의 新 파동!
  • 이다온 기자
  • 기사승인 2019-09-03 11:03:44
  • 최종수정 2019.09.0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양자물리학'에 출연한 특급 씬스틸러 군단이 화제다. 개성 강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김영재, 손종학, 임철수, 박광선, 현봉식이 그 주인공.

박해수부터 서예지, 김상호, 김응수, 변희봉, 이창훈 등 신구를 아우르는 충무로 명품 배우들이 총집합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양자물리학'에서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씬스틸러로 떠오른 반가운 얼굴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드라마 '마더' '바람이 분다' 영화 '재심'을 통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김영재가 '양자물리학'에서 야심으로 가득 찬 굴지의 기업 전략기회실 실장 최지훈 역을 맡았다.

이어서 김상호가 분한 박기헌과 함께 부패 권력 척결을 위해 앞장서는 신문사 김국장 역을 맡은 손종학은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영화 '악질경찰'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임철수는 이찬우(박해수)의 단짝 김상수 역을 맡았다. 실제로 박해수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임철수는 이찬우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톡톡이 해내며 애틋한 브로맨스를 예고한다.

그룹 ‘울랄라세션’의 보컬로 인지도를 쌓은 박광선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박광선은 래퍼 프렉탈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며 가수가 아닌 배우 박광선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최근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과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현봉식의 모습도 눈 여겨 볼만하다. '양자물리학'에서 영업상무 김관철 역을 맡은 현봉식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게 빅엿을 날리는 대리만족 범죄오락극 '양자물리학'은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다온 기자] 

zelra@han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