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발열내의' 웜히트 업그레이드 버전 '웜테크' 출시
스파오, '발열내의' 웜히트 업그레이드 버전 '웜테크' 출시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09-19 10:09:59
  • 최종수정 2019.09.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올겨울 따뜻함을 선사할 발열 내의 웜테크를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웜테크는 2009년 스파오 론칭과 함께 출시된 자체 발열 내의 웜히트의 새로운 이름이다.

스파오의 발열 내의는 보온성 측면에서 뛰어나 최근 3년간 두 자리수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스파오가 자체 섬유 연구소를 운영하며 개발한 소재 덕분이다.

스파오는 흡습발열, 보온성, 스트레치, 속건, 형태안정, 촉감, 정전기방지, 피부보호, 경량 등 총 9가지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특히 발열 내의의 따뜻함을 좌우하는 흡착열(신체의 땀이나 수증기가 섬유와 만나 섬유가 수분을 흡착할 때 발생하는 열)은 7도로 일반 발열 내의보다 2도 정도 더 높다.

기능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스파오는 올해 발열 내의 발주량을 전년 대비 2.5배 늘렸다.

또한 1020세대들 사이에서 핫한 시니어모델 김칠두를 모델로 선정,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전 연령대 필수 아이템으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스파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이달 말까지 11일간 ‘웜테크 한 장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웜테크 1장 구입 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웜테크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출시일인 20일 단 하루 이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이랜드몰에서 ‘웜테크 한장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스파오 웜테크'를 검색 후 브랜드 배너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 장 가격에 두 장을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이랜드몰은 오전 8시부터 20시까지 4시간마다 응모자 전원에게 최대 80% 할인이 가능한 랜덤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시간대 2시간마다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100원/5000원/1만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파오 홈페이지 및 이랜드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