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내몽고산 프리미엄 원사 적용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 출시
무신사 스탠다드, 내몽고산 프리미엄 원사 적용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 출시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09-19 10:26:03
  • 최종수정 2019.09.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가격대비 높은 수준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한 니트, 오버사이즈 코트, 머플러 3종이며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을, 겨울 인기 높은 캐시미어 소재 중 최상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프리미엄 원사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는 총 5가지 스타일, 26가지 상품으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내린 세미 오버핏으로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과 천연 소뿔 단추를 사용했다. 상품은 ‘오버사이즈 싱글 코트’,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 ‘오버사이즈 맥 코트’, ‘싱글 체스터 코트’, ‘더블 체스터 코트’ 등이다.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는 ‘크루 넥 니트’와 ‘모크 넥 니트’, ‘터틀 넥 니트’, ‘가디건’, ‘리브드 크루 넥 니트’, ‘리브드 터틀 넥 니트’ 등 6가지 스타일 총 71개 상품을 선보였다.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있는 실루엣을 갖춰 여러 아이템과 연출하기에 좋다.

캐시미어 100 머플러는 100% 캐시미어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보온력이 우수하다. 블랙, 차콜 그레이, 머스타드, 네이비 등 세련된 모노톤 색상부터 화사한 컬러까지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가을, 겨울철 코디에 활용도를 높였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관련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니트 20%, 코트 10%, 머플러 5%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기간 내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신사 스토어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오픈 당일 진행한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