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과 두 번째 '제로프로젝트' 진행
바닐라코,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과 두 번째 '제로프로젝트' 진행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09-23 10:44:38
  • 최종수정 2019.09.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BANILA CO)는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와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Rael)’과 제로프로젝트 2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이날부터 G마켓을 통해 바닐라코 제품 구매 시 라엘의 유기농 생리대를 증정하는 G마켓 단독 이벤트를를 한다. 바닐라코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라엘 유기농 생리대 2P를 증정하며, 제로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P를 증정한다.

라엘과 함께하는 이번 제로프로젝트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브랜드를 통해 여성의 일상을 더 편안하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3.1초마다 하나씩 판매되는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시작한 제로프로젝트는 여성의 건강과 환경 등 바닐라코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는 브랜드를 선정해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Rucipello)’와 함께 첫 번째 제로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바닐라코의 글로벌 스테디 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이다. 초 미세먼지까지 세정해내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귀찮음을 해결했다.

라엘은 2016년 캘리포니아에서 세 명의 한인 여성이 설립한 글로벌 페미닌케어 기업으로 호르몬 변화에도 여성의 일상이 편안하도록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라엘의 유기농 커버 생리대는 4,000건이 넘는 누적 리뷰를 기록하며 아마존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라엘 생리대 증정 프로모션은 여성의 일상을 더 편안하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며 “초 미세먼지까지 닦아내는 착한 성분의 클렌징밤과 깐깐한 아마존 소비자들을 감동시킨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로 여성들에게 기능성과 안전함 두 가지 모두를 놓치지 않는 건강한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