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차은우·김보라 함께한 '보아&쉘파' 겨울 화보 공개
폴햄, 차은우·김보라 함께한 '보아&쉘파' 겨울 화보 공개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10-03 15:00:54
  • 최종수정 2019.10.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폴햄]
[사진=폴햄]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은 모델 차은우, 김보라와 함께한 19 F/W 보아&쉘파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폴햄의 보아&쉘파 컬렉션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FW시즌 대표 아우터로 대세 스타일 아이콘 차은우와 김보라의 상반된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하게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간절기 대세템 쉘파 집업을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 겨울 추위도 녹일듯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우 김보라는 보아 후디를 경량 패딩과 믹스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보아&쉘파 컬렉션은 일명 ‘뽀글이’로 통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됐다. 간절기에는 아우터 대용으로, 또 겨울에는 이너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하이넥 스타일의 보아 집업부터 여성들을 위한 롱기장의 코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폴햄 관계자는 “19 F/W시즌 선보인 폴햄 보아&쉘파 컬렉션은 사복패션과 일상 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차은우와 김보라가 착용하면서 출시 초반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판매 상위 5위내 랭크 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며 "보아 집업은 매년 20만장 이상 판매되는 폴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 팔레트 구성과 함께 110(XXL)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한편, 폴햄은 차은우와 김보라 보아 컬렉션 론칭과 함께 ‘무신사 한정발매 프로모션, 폴햄 보아 위크’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폴햄의 다양한 보아&쉘파 컬렉션을 할인 및 쿠폰 혜택과 함께 높은 가성비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학급 단체 이벤트, 가볍거나 뜨겁거나! 우리반 함께 촬영 HAM!'을 진행해 당첨자 전원에게 폴햄 숏패딩, 알래스카 에어 푸퍼 구스다운을 증정한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