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프 통합전' 3개 브랜드 온라인 기획전 선보여
코오롱FnC, '골프 통합전' 3개 브랜드 온라인 기획전 선보여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10-07 18:18:05
  • 최종수정 2019.10.0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로드]
[사진=엘로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가 전개하는 세 개의 골프 브랜드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이 다시 한번 뭉쳐 코오롱몰에서 ‘WHAT A SHOT! 나인홀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프레스티지 토탈 골프 브랜드를 지향하는 엘로드,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을 선보이는 잭니클라우스, 컨템포퍼리 골프웨어의 진수를 제안하는 왁 등 3개 브랜드가 봄 시즌 이후 다시 뭉쳐 다양한 이벤트를 제안한다.

이날부터 16일까지 10일간 코오롱몰 사이트에 접속해 홀인원 버튼을 눌러 출석 체크를 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포인트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그 중 나인홀을 획득한 고객 전원에게는 코오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잭니클라우스 선수의 친필모자, 왁의 캐디백과 뉴에라 콜라보레이션 캡, 엘로드의 방풍 자켓과 필터 마스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을 시즌을 맞아 골퍼를 위한 다양한 골프아이템과 기획전이 각 홀별로 준비돼 있다. 각 브랜드가 준비한 신상 캐디백 제안부터, 라운드에 최적화된 엘로드의 GX라인, 잭니클라우스의 경량 방풍 재킷, 왁의 시즌 테마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아이템 와키미어까지 골퍼들을 위한 재미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골프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 봄 시즌을 맞아 진행됐던 골프 통합전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139%를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기획전 당시 방문자수가 245%로 급증하며, 골프 3개 브랜드가 한 데 뭉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고객에게 다가가는 브랜드들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