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모바일 미국국채 실시간 매수’ 서비스 및 ‘바이(BUY) 아메리카’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미국국채 실시간 매수’ 서비스 및 ‘바이(BUY) 아메리카’ 이벤트 실시
  • 이세미 기자
  • 기사승인 2019-10-21 13:45:50
  • 최종수정 2019.10.2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금융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안전자산으로 관심이 높고, 환율 변동에 따른 추가수익도 기대할 수 있는 미국국채 등 해외채권을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소액으로 실시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미국국채 매수’ 서비스는 기존 해외채권을 매수하기 위해 지점에 내방할 필요 없이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알파’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매수할 수 있다. 매수 과정은 상품선택, 상품확인, 매수로 몇 번 클릭만으로 간단히 매수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투자자들이 소액으로 쉽게 미국국채를 매수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수 통화 부족 시 자동환전 처리되어 쉽게 매수할 수 있다. 또한 해외채권 매수를 위한 환전 시 환전비용을 최소화 했다. 특히 최소투자금액을 기존 1만 달러에서 100 달러(약 12만 원) 단위로 획기적으로 낮춰 소액으로 미국국채를 매수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는 미국국채를 매매할 수 있으며, 추후 다른 해외채권과 매도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신한금융투자는 ‘바이(BUY) 아메리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3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미국국채 매수’ 서비스를 통해 100 달러 이상 미 국채를 거래한 고객에게 거래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및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해영 신한금융투자 FICC본부 본부장은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증대됨에 따라 안전자산 및 달러 자산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대되고 있다” 며 투자자들이 소액으로 간편하고 쉽게 미국 국채를 매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글로벌 자산배분 편의성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알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세미 기자]

lsm@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