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통합 온라인몰 SSF숍 '슈퍼 페이백'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 통합 온라인몰 SSF숍 '슈퍼 페이백' 이벤트 진행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10-23 10:49:51
  • 최종수정 2019.10.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숍은 23일과 24일 양일간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해주는 ‘슈퍼 페이백(Super Pay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3일 오후 3시, 24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SSF숍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회차 마다 최대 5천만원을 한도로 페이백한다.

고객 페이백 한도는 최대 50만원으로 행사기간 중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페이백은 모두 SSF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퍼플코인으로 증정되고, 오는 11월 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슈퍼 페이백 행사에는 캐나다구스, 메종키츠네, 구호, 빈폴, 에잇세컨즈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을겨울 시즌 패딩, 코트, 재킷, 스웨터 등을 준비했다.

또 SSF숍은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반값 핫딜’, 아울렛 상품을 추가 10% 할인하는 ‘아울렛 슈퍼 위크’,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인 ‘어나더샵’ 특가, 아우터 무료 반품 쿠폰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솔잎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통합 온라인 몰을 론칭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신장세를 이어오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고객의 사랑과 관심이 있다고 확신한다”며 “올 가을겨울 시즌 채비를 하는 모든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