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트윙클 파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 '트윙클 파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11-12 10:27:44
  • 최종수정 2019.11.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페이스샵]
[사진=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트윙클 파티(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콘셉트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을 살린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패키지 세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 패키지 디자인은 ‘트윙클 파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졌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에디션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 성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 담긴 고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이 내장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의 향수 카테고리 판매 1위 시크릿 블라썸 향수도 향수와 미스트 듀오로 구성된 ‘시크릿 블라썸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로 출시했다. 허브데이 클렌징 폼 베스트셀러는 ‘허브데이 365 마스터 블렌딩 클렌징 폼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의 패키지로 홀리데이 감성을 표현했다.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대표제품인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을 본품 대비 1.7배 증량된 8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1등급 천삼, 자연산 강원 송이 등 진귀한 약재를 구증구포해 만든 고보습 자생 앰플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립 메이크업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잉크래스팅 쿠션 기획 세트’는 블랙과 골드 컬러로 반짝임을 강조한 용기 디자인이 돋보이는 잉크래스팅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함께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필수템인 ‘립 케어크림 세트’와 홀로그램 펄 텍스처가 볼륨감 있는 입술로 반짝이는 물광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잉크 홀로그램 틴트 세트’도 한정 출시된다.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