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바람...수능도 끝났다” 패션·뷰티업계 할인 ‘대잔치’
“쌀쌀한 바람...수능도 끝났다” 패션·뷰티업계 할인 ‘대잔치’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11-15 15:46:19
  • 최종수정 2019.11.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뷰티 브랜드, 수능 수험생 대상 특가 혜택 제공
SPA 브랜드 3사, 겨울 맞이 시즌 제품 파격 할인 나서
[사진=네파]
[사진=네파]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15일 패션·뷰티업계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가 혜택부터 본격 겨울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행사까지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먼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수험생 합격을 기원하며 ‘영다운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들과 또래 소비자들인 1020세대에 맞춰 영타깃 대상 제품을 준비했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르테 다운 재킷’을 비롯한 총 11가지 신상 다운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화승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케이스위스·르까프·머렐은 ‘수능 응원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7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각 브랜드 매장에서 수험증을 제시하면 2019 가을·겨울 신상 숏패딩을 최대 50~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뷰티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과 브이티 코스메틱도 수능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수험표와 자사 온라인몰 아이디를 인증하는 고객에게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노력한 수험생과 가족, 친구들을 위해 브이티 코스메틱의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VT 제품으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스파오]
[사진=스파오]

겨울 맞이 시즌 이벤트도 한창이다. 일부 지역에서 최저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찬바람이 거세지는 등 겨울이 다가오면서 시즌 제품 판매에 주력하는 모습이다. 특히 국내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3사는 일제히 파격 할인에 나섰다.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올해 10주년을 맞아 이날(15일)부터 10일 동안 10가지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스파오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패딩조끼’부터 ‘숏패딩’까지 겨울 아이템을 10년 전보다 싼 가격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일명 ‘뽀글이’ 플리스와 발열내의 ‘웜테크’, 수면 파자마 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오는 17일까지 겨울 시즌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10만원 이상 아우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뉴트럴 컬러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패딩부터 클래식한 무드의 체크 코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신성통상 탑텐은 오는 21일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발열내의 온에어 20만장을 증정하는 ‘행복제 2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모두가 따뜻해지는 온에어’라는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다. 또 탑텐은 11월 한 달간 ‘행복제’ 이벤트를 통해 롱패딩과 코트 등 아이템을 1+1 혜택으로 판매하고 있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행복제를 통해 한 해 동안 탑텐에 보내준 국민적 성원에 감사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SPA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행복한 가격으로 다가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