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동절기 맞아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 강화
아워홈, 동절기 맞아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 강화
  • 김민지 기자
  • 기사승인 2019-12-12 09:08:22
  • 최종수정 2019.12.1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국물 요리 최대 성수기인 동절기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 강화를 위해 '바로 먹는 분말국'과 '마라탕'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바로 먹는 분말국'은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2분 안에 완성돼 어디서나 간편하게 국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로 소고기무국·바로 소고기미역국·바로 양지차돌곰탕' 3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3종은 소고기 양지로 우려낸 진한 국물을 베이스로 건더기를 푸짐하게 넣었다. 또 헛개나무 열매 추출분말을 첨가해 해장용으로도 즐기기 좋다. 가격은 2480원이다. 1인분 개별 포장으로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며 해외여행이나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아워홈 마라탕'은 소고기, 청경채, 포두부, 어묵 등 건더기를 푸짐하게 담았으며 양념장을 넣고 푹 끓인 사골 육수에 입안이 얼얼한 마라소스와 고추기름을 더해 감칠맛이 뛰어나다. 별도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용기에 부은 후 3분간 데우거나 내용물을 냄비에 넣고 중불에 끓이면 완성된다. 가격은 49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아워홈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워홈은 추후 판매 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국·탕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외식으로만 즐기던 고급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별한 재료와 육수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

kmj@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