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이웃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
유유제약, 이웃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
  • 장원석 기자
  • 기사승인 2019-12-26 15:23:07
  • 최종수정 2019.12.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서울사무소 및 제천공장 직원들이 인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연합]
유유제약 서울사무소 및 제천공장 직원들이 인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연합]

유유제약이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사무소 및 제천공장 인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26일 유유제약은 서울사무소가 위치한 중구청에서 진행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에 프로바이오틱스 ‘장안에화제키즈’, 어린이 영양제 ‘앙팡하이키커츄어블200’ 등 300여개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한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울 중구청은 2016년부터 관내 0세(임산부)부터 만 12세(초등학생 이하)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드림스타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천공장에서는 공장 근무 직원들이 보유한 가정 내 각종 의류를 취합해,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유유제약 제천공장 직원들이 기부한 의류는 박스(가로 490mm, 세로 380mm, 높이 445mm) 20개에 달하며,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상시 프리마켓 형태로 제천시민들이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판매수익금은 생활용품 구매, 사랑의 밥차 운영, 명절 위문물품 구입 등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외계층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장원석 기자]

jws@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