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설 귀성길 어린이 전용간식 소개
아이배냇, 설 귀성길 어린이 전용간식 소개
  • 김민지 기자
  • 기사승인 2020-01-23 10:42:09
  • 최종수정 2020.01.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23일 설 귀성길 체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어린이 전용간식을 소개했다.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이 23일 설 귀성길 체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어린이 전용간식을 소개했다.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이 23일 설 귀성길 체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어린이 전용간식을 소개했다.

아이배냇 '배도라지조아'는 유아부터 섭취 가능한 과채주스로 국산 배와 도라지가 들어가 간편히 목을 축이며 기관지 보호를 해줄 수 있다. 장시간 앉아있어서 아이가 단기적으로 변비가 생길 것 같다면 '끙아'를 추천한다. 첨가된 천연 과일과 야채 농축액에 따라 A, B, C 세가지 맛으로 나뉘며 각 종류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망고와 고구마, 푸룬이 들어있다.

배도라지조아와 끙아 제품 모두 스파우트 파우치 형식이라 아이들이 직접 들고 빨대로 마실 수 있어 쏟아질 염려가 없어 간편하다.

아이배냇 '공주맛밤'은 100% 국내산 밤만 활용해 설탕과 보존료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자연 그대로 원물간식이다. '유기농 스틱 쌀과자'도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들어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 국내산 유기농 백미로 만들어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고 농림축산식품부 유기가공식품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꼬마육포'는 딱딱하고 맛이 강한 성인용 육포와 달리 고기를 곱게 갈아 참숯에 훈연해 만들어 순하고 부드럽다. 1개씩 개별 진공 포장해 편리하고. 국내산 돈육과 호주 유기농 소고기, 국내산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사용했다.

'꼬마모짜치즈볼'은 모짜렐라 생치즈를 특허받은 진공건조로 그대로 말려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바삭한 식감의 과자다. 시중에 나온 밀가루 과자에 치즈맛 분말을 묻힌 제품과는 달리 자연치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긴 귀성길에 지친 아이에게 건강한 당 섭취가 권장된다"며 "부드러우면서 간이 쎄지 않은 어린이용 간식으로 아이 건강까지 함께 지키는 설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

kmj@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