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형상변환 2종 받아가세요
컴투스 ‘서머너즈워, 형상변환 2종 받아가세요
  • 양철승 기자
  • 기사승인 2020-02-17 12:40:45
  • 최종수정 2020.02.1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가 그린 몬스터 형상변환 2종 게임 내 구현
‘차크람 무녀’∙‘부메랑 전사’, 이벤트 통해 100% 지급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유저가 그린 몬스터 형상변환 2종을 실제 게임에 구현하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형상변환 2종은 지난해 서머너즈 워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아이디어 공모전의 최우수 선정작이다. 당시 컴투스는 전 세계에서 수백 편의 작품을 접수 받아 우수작 10편을 뽑아 유저 투표를 진행한 했고, 쌍둥이 몬스터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의 형상변환 디자인이 가장 많은 호응을 얻어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됐다.

참고로 몬스터 형상 변환은 자신이 보유한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키는 콘텐츠로, 적용시 해당 몬스터의 스킬 이펙트도 변화시킬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 수개월 동안 최우수 작품의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게임 속에 실제 몬스터 형상변환 콘텐츠로 구현하는 작업을 수행했고, 2종 몬스터의 물∙불∙바람∙빛∙어둠 등 다섯 가지 속성별로 총 10개의 형상변환을 제작했다.

컴투스는 유저들의 참여로 탄생한 이번 신규 형상변환을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출석만으로도 각 몬스터 형상변환 1종을 즉시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또 부메랑 전사∙차크람 무녀 몬스터를 사용하거나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원하는 속성의 형상변환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속에 구현되는 각 몬스터의 형상변환 제작 과정 및 실제 모습을 담은 영상도 유튜브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위키리크스한국=양철승 기자]

ycs@wikileaks-kr.or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