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도 이제 온라인 주문 시대...KCC글라스, 오픈마켓 11번가 입점
창호도 이제 온라인 주문 시대...KCC글라스, 오픈마켓 11번가 입점
  • 양철승 기자
  • 기사승인 2020-02-18 09:30:15
  • 최종수정 2020.02.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실측 상담 후 본사와 직계약, 원데이 시공
3월 15일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
KCC글라스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창호 시공 상품 구입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CC글라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산업계 전반에 비대면 영업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KCC글라스가 11번가에 입점했다.

KCC글라스는 18일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와 손잡고 창호 시공상품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KCC글라스의 온라인 쇼핑사이트 공식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11번가 입점을 기념해 KCC글라스는 오는 3월 15일까지 창호 시공 상품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창호 시공 상품은 방문 상담과 실측, 시공, 수거, 사후관리까지 포함된 패키지다. KCC 창호 베이직 거실외창 이중창(3.1×2.3m) 상품은 25% 할인한 232만원, 전체 창을 리모델링하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25평형 기준으로 30% 할인한 649만원에 시공 받을 수 있다. 시공도 KCC글라스 본사에서 하루 만에 창호를 교체하는 ‘원데이 시공’을 제공한다.

상품 주문 시 KCC글라스 직원이 직접 주문자의 가정을 방문해 상담과 실측을 진행한 뒤 시공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이다. 계약은 KCC글라스와 직계약으로 이뤄지며, KCC글라스 본사 직원의 상담·계약·시공 과정에서의 VOC 체크 등 전문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만약 고객 변심으로 실측 상담 후 미계약이 발생해도 주문 금액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어 고객은 부담 없이 실측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창호 실물은 전국 10개 홈씨씨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직접 확인하면 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KCC 창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창호의 핵심 구성 요소인 유리, 창틀, 실란트가 모두 자체 생산·제작되는 3톱(TOP) 시스템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며 “국내 창호 업계 중 최장인 13년 품질보증도 고객만족을 이끄는 요인의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 “11번가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본사와 직접 계약을 맺고 시공하는 본사 주도의 다양한 행사와 고객 신뢰 확보가 예상된다”면서 “어렵기만 했던 창호 교체를 쉽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지향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위키리크스한국=양철승 기자]

ycs@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