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안산그리너스FC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유디치과, 안산그리너스FC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 이가영 기자
  • 기사승인 2020-02-19 17:39:21
  • 최종수정 2020.02.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디치과]
[사진=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지난 18일 오후 4시 30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그리너스FC 사무실에서 김종명 ㈜유디 사장,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을 비롯해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강건강 중요성에 대한 공동 홍보 및 스포츠 활동 참여 활성화 도모’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산그리너스FC는 2017년 창단한 K리그 챌린지(2부 리그)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 스포츠 활동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구강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공동 홍보 진행을 위해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유디치과의 사회공헌활동 ‘유디케어캠인’의 일환으로 이 밝은 세상, 희망치아건강, 실버스마일 사업을 3월부터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유디치과는 안산그리너스FC에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및 관리지침서를 연간 20,000개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은 “유디치과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 안산그리너스FC의 모습과 너무 닮아있으며, 앞으로 유디치과와 하게 활동하면서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기대를 전했다.

이에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은 “지역 시민들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다방면으로 홍보하고 스포츠 참여 활성화를 도모해 건강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디중앙역치과의원은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가영 기자]

leegy0603@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