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지오다노’ 신상 쇼케이스 진행
이베이코리아, ‘지오다노’ 신상 쇼케이스 진행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20-03-25 14:11:56
  • 최종수정 2020.03.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지오다노’의 2020년 S/S 신규 라인을 단독으로 선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매달 넷째 주 마다 함께 진행하는 ‘신상품 쇼케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오다노의 2020년 S/S 신규 라인 ‘에센셜’(Essential)’을 4월 오프라인 론칭에 앞서 G마켓과 옥션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에센셜’ 라인은 ‘기본을 잘 만든다’는 지오다노 브랜드 컨셉을 반영한 신규 아이템 라인으로 레깅스, 브라탑, 쿨맥스브리프, 반팔티셔츠 등 11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S/S 신상 슬랙스 5종도 만나볼 수 있다. 지오다노의 대표 인기 슬랙스 라인인 ‘울트라 스트레치 핏’, ‘테이퍼드 핏’, ‘슬림핏’과 함께 ‘세미 와이드 핏’, ‘릴렉스 테이퍼드 핏’의 2가지 새로운 핏을 더해 출시했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5장씩 발급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전지현X김영광 반팔 티셔츠 이베이코리아 단독 컬러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5일부터는 ‘슬랙스 단독 초특가’, 27일부터는 ‘전지현 린넨 세트 단독 선판매’도 오픈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함께 진행하는 ‘패션 스타일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실장은 “이번 신상품 쇼케이스는 지오다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S/S 신상 라인을 가장 먼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봄 패션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오다노 신상품 브랜드 쇼케이스가 열리는 ‘패션 스타일 위크’를 통해 지오다노 외에도 80여개 브랜드의 ‘2020 봄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25%,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고객이라면 27%, 32% 할인쿠폰을 더 받을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