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맥콜' 모델에 미스터트롯 출신 '남승민' 발탁
일화, '맥콜' 모델에 미스터트롯 출신 '남승민' 발탁
  •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2020-03-30 10:34:25
  • 최종수정 2020.03.30 10: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버전의 '맥콜 CM송'으로 참여

일화는 보리탄산음료 브랜드 '맥콜'의 새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출신의 남승민을 발탁했다.

남승민은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울림이 느껴지는 가창력으로 톱20에 진출한 트로트 신예다. 남승민은 아쉽게 준결승 문턱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절절한 감성과 구수한 음색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맥콜'의 새 모델로 발탁된 '남승민'.
'맥콜'의 새 모델로 발탁된 '남승민'.

이번에 제작되는 맥콜 광고에서 남승민은 트로트 버전의 '맥콜송'을 직접 부르며, 기존에 보지 못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남승민만의 매력 포인트가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보리탄산음료 '맥콜'과 대세 장르 '트로트'가 만나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1982년 첫 선을 보인 '맥콜'은 국내산 유기농 보리에 탄산을 더해 구수한 맛이 특징인 보리탄산음료다. 제품 출시 후 57억3000캔 이상 판매된 '맥콜'은 가수 조용필을 비롯해 최수종, 이미연, 주원, 박형식, 김수미, 김윤지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광고모델을 거쳐갔다.

한편 일화는 탄산음료의 수요가 늘어나는 봄·여름 시즌을 대비해 기성세대 뿐만 아니라 1020 젊은세대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ydh@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연세 2020-04-22 13:56:52
역쉬 멋져요
어린다면 아직 크는 나이에 정말 잘하십니다
꼭 대성하실겁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