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사파리룩' 콘셉트 여성용 재킷 3종 출시
밀레, '사파리룩' 콘셉트 여성용 재킷 3종 출시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20-03-31 17:35:48
  • 최종수정 2020.03.3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밀레]
[사진=밀레]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는 31일 봄철 사파리룩 연출을 돕는 여성용 재킷 3종을 출시했다.

밀레 여성용 재킷 3종은 과거 아프리카 밀림에서 사냥하는 탐험가들의 사냥복에서 유래한 사파리 재킷을 조금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변형시켜 제작했다. 베이지, 크림, 카키 등 뉴트럴 색상을 중심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LD 마레 재킷’은 멜란지 느낌의 투톤 소재를 접목시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내장된 허리 스트링 조절로 실루엣을 강조한 연출이 가능하다. 두께감 있는 75데니아 원단을 사용해 홑겹이지만 착장 시 베이스 레이어가 비치지 않는 장점이 있다.

‘LD 테라 L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 스타일로 트래블룩부터 원마일웨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면터치의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피부에 닿는 촉감이 뛰어나다.

숏기장의 ‘LD 테라 S 재킷’은 세미 오버핏 스타일로 소매를 롤업해 착용 시 세련된 연출을 돕는다. 

밀레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신상품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송선근 밀레 기획본부 부장은 “올봄 여성복 트렌드인 사파리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밀레의 여성용 재킷 3종을 추천한다”며 “베이직한 스타일에서부터 롱기장과 세미 오버핏 스타일 등 세 가지 종류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