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라이브 월드 성장 지원 이벤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라이브 월드 성장 지원 이벤트
  • 이가영 기자
  • 기사승인 2020-04-08 13:08:37
  • 최종수정 2020.04.0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캐릭터 성장을 돕는 라이브 월드 이벤트 ‘초월, 성장’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라이브 월드 이용자는 일일도전, 주간도전, 전설 던전 ‘적몽의 비원’의 네임드 공략 등 3종의 미션을 각각 완료하면 ‘초월 주화’ 아이템을 얻는다.

초월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캐릭터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재료인 ‘초월 사화목걸이 상자’, ‘초월 영생의 사원 비공패 상자’, ‘팔각 흑요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초월, 성장’ 이벤트 참여자가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시즌2’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면 ‘사화무기’를 성장시켜 더욱 빠른 캐릭터 성장을 이룰 수 있다.

블소는 프론티어 월드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무림제일문’은 문파원들과 함께 미션을 완료해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미션 완료로 획득한 ‘내공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별 문파 순위 10위 안에 선정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각 서버 내 1위로 선정된 문파는 신규 의상 ‘광명’, ‘일일도전 주화’, ’최상급 신공패 강화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도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필드 보스 처치, 던전 공략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 ‘내공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내공 점수는 필드 및 던전 공략에 필요한 아이템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프론티어 월드의 ‘균열의 대지 시즌2’ 성장 지원 이벤트는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균열의 대지’, ‘귀암도’, ‘연월도’에서 NPC(Non Player Character)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균열의 기운’을 얻는다.

시즌1에 비해 ‘균열의 기운’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어, ‘비룡공상’에서 ‘균열의 장신구함’, ‘균열의 보패함’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가영 기자]

leegy0603@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