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봄맞이 주말 '집단장해봄·건강한 봄' 프로모션 펼쳐
NS홈쇼핑, 봄맞이 주말 '집단장해봄·건강한 봄' 프로모션 펼쳐
  • 이호영 기자
  • 기사승인 2020-04-10 18:24:12
  • 최종수정 2020.04.1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봄을 맞아 집 단장과 건강 관리 해결책을 제시하는 '집단장해봄', '건강한 봄' 프로모션을 주말 이틀 동안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11일 가전·가구·침구 등 생활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집단장해봄' 프로모션에 이어 12일에는 건강기능식품과 건강 용품 구매 시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건강한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앞서 7일 식품 원데이 '맛있는 봄'에 이은 '봄.봄.봄 3부작' 프로모션 일환이다. NS홈쇼핑은 봄을 맞아 트렌디한 상품을 실속있는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집단장해봄'은 11일 오전 10시 40분부터 11시 55분까지 방송하는 가전·가구·침구 등 행사 상품을 삼성·신한·KB국민·현대 등 4개 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집단장해봄'에는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한 'LG 코드제로 A9S 청소기'부터 신개념 수납 공간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건조는 물론 100% 트루스팀으로 살균하는 'LG 트롬 건조기 스팀ThinQ' 등 가전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까지 겸비한 '보루네오 침대'와 포근한 60수 순면 워싱의 프리미엄 침구 '보몽드 앨리스 침구세트'도 소개한다.  

이어 12일 '건강한 봄' 프로모션에서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 40분까지 방송하는 행사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입하면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건강한 봄'은 '정관장 홍삼활력 플러스'부터 '라이코펜',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크릴56 크릴오일', '밸런스 핏' 등 NS홈쇼핑 인기 건강기능증진식품, 건강용품도 준비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봄에 필요한 건강 관리부터 집 단장까지, 모든 해결책을 실속있는 혜택으로 제안할 계획"이라며 "봄 주말은 NS홈쇼핑과 함께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