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개관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펼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개관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펼쳐
  • 이호영 기자
  • 기사승인 2020-05-30 04:28:55
  • 최종수정 2020.05.30 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이달 31일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가산 디지털 단지 내 유일한 인터내셔널 브랜드 4성 호텔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오픈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럭키 퍼스트 애니버서리(Lucky 1st Anniversary)'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객실 1박과 팬톤 색상으로 제작된 포포인츠 럭키 버킷백, 누구나 100% 당첨되는 경품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호텔 1박 숙박권, 아닉구딸 배스어메니트 세트, 로젠탈 데코볼, 와인 등을 준비했다. 테이블 32 조식 50% 쿠폰도 제공한다.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여유롭게 숙박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또 소셜 미디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필수 해시 태그(#포포인츠바이쉐라톤구로, #포포인츠구로, #호캉스, #구로맛집)와 함께 게시물을 올려 포포인츠 구로 개관 1주년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포포인츠 구로 배스 어메니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테이블 32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1주년을 맞아 다음달 15일 주중 런치 뷔페를 재개할 예정이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다양한 종류 인터내셔널 뷔페 메뉴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육즙 가득한 고기, 파스타·피자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 중심으로 선보인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비즈니스와 쇼핑,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주요 거점에 위치, 자유여행객과 비즈니스 여행객에 안성맞춤이다.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2분, 1호선·7호선과 인접하고 인천공항으로부터 약 45분, 김포공항은 약 30분 거리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IT기업이 밀집한 지역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 이동 편의성도 높였다. 현대아울렛, 마리오아울렛 등이 도보 15분내 있다. 주변엔 먹자골목 깔깔거리와 카페,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도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코로나19'와 관련해 고객과 호텔 직원 건강을 우선으로 고려, '집보다 안전한 호텔'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숙박을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 

eesoar@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