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백종원 모델 신규광고 공개 "힘내라, 골목상권!"
카스, 백종원 모델 신규광고 공개 "힘내라, 골목상권!"
  •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2020-06-02 11:55:46
  • 최종수정 2020.06.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골목상권에 응원 메시지 전달

오비맥주 '카스(Cass)'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앞세운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백종원 대표가 시원하게 '카스'를 들이키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만남의 장소인 "포차야, 시장아, 한강아, 식당아"를 외치며 코로나 위기 이전의 즐거웠던 순간들을 회상한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다시 짜릿하게 부딪칠 그날까지, 치얼업(Cheer up)!"이라는 내레이션으로 소비자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오비맥주 카스에서 백종원을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광고.
오비맥주 카스에서 백종원을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광고.

이번 광고는 특히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국민 맥주' 카스, 골목상권 상생을 중시하는 백 대표의 신념이 맞닿아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오비맥주 유희문 마케팅 부사장은 "골목의 작은 식당과 가게 하나하나가 '카스'에겐 누구보다 소중한 파트너다"라며 "이번 광고영상을 통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점주들에게 응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한편 '카스'는 지난 3월 광고모델로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를 선정한 후 백 대표의 맥주와 음식에 대한 전문지식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백종원 대표와 첫 프로젝트로 탄생한 이색 온라인 맥주 클래스 '알짜 맥주 클라쓰'는 '소맥' 편을 시작으로 총 4편의 에피소드가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조회수 1300만회 이상을 기록, 인기를 얻고 있다.

gold711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