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해피니스 위크’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랑콤, ‘해피니스 위크’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20-06-05 17:42:16
  • 최종수정 2020.06.0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은 오는 14일까지 10일 동안 ‘해피니스 위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는 브랜드 랑콤은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한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다양한 해피니스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랑콤은 올해 2020년 'HAPPINESS IS A WAY OF LIFE -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이번 '해피니스 위크'를 통해 #HouseOfHappiness인 브랜드의 핵심적인 메세지를 전하고, 많은 이들에게 브랜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랑콤은 ‘해피니스 위크’ 기간 내 매장 방문 시, 랑콤의 베스트셀러 자외선차단제인 UV 엑스퍼트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체험 키트를 증정하며, 랑콤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핑크 포켓 거울을 증정한다. ‘해피니스 위크’ 시작일인 이날 단 하루 동안은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해피니스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해당 기간 중 더블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

또 랑콤의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피니스 위크’ 기간 동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니스 위크’ 기간 중 랑콤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블랑 엑스퍼트 어반 듀오 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세미 매트 피니쉬 파운데이션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다. 11종의 컬러 라인업으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밝기는 물론 핑크, 옐로우, 베이지 등 특징에 따라 피부 톤도 맞출 수 있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구매 시 함께 증정하는 블랑 엑스퍼트 어반 듀오 쿠션은 수분공급과 함께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컨실러가 함께 내장돼 있는 투인원(Two-in-One) 제품이다. 크리미한 컨실러가 가리고 싶은 결점을 커버해줘 수정 화장을 자주 해야하는 여름철에 빛을 발하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