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펀딩-핀크, 대학생 대상으로 핀테크 서포터즈 ‘아임파인’ 모집
데일리펀딩-핀크, 대학생 대상으로 핀테크 서포터즈 ‘아임파인’ 모집
  • 최종원 기자
  • 기사승인 2020-07-03 23:09:51
  • 최종수정 2020.07.03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데일리펀딩]
[사진=데일리펀딩]

종합P2P금융사 데일리펀딩이 대학생 핀테크 서포터즈 ‘아임파인’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다. 핀테크와 P2P금융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수료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아임파인은 핀테크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금융 정보를 전달하고, 올바른 재테크 습관을 심어주기 위한 서포터즈 활동이다.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모집으로, 이번 활동은 종합 핀테크 전문기업 ‘핀크’가 후원한다.

아임파인은 ‘여든까지 가는 핀테크 투자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P2P금융 및 다양한 핀테크 활동에 대해 알린다. 핀크가 함께하는 만큼 더 폭넓은 핀테크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접 핀테크와 P2P금융을 체험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P2P투자를 체험할 수 있는 투자 지원금을 받는다. 최종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향후 데일리펀딩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활동자는 추가 상금과 상장도 제공한다.

데일리펀딩 장선규 마케팅 팀장은 “지난 서포터즈 활동은 서포터즈와 데일리펀딩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거둔 바 있어 기대가 크다”며 “제도권 금융으로 들어온 P2P 금융에 대해서 Z세대가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종원 기자]

sus@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