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텔레그램 채널 개설해 PR 업무 강화
빗썸, 텔레그램 채널 개설해 PR 업무 강화
  • 최종원 기자
  • 기사승인 2020-07-06 19:30:36
  • 최종수정 2020.07.0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이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 미등록 회원의 원화 출금 서비스를 종료한다. 사진은 서울 강남구 빗썸 고객센터 모습. [사진=연합뉴스]
[사진=빗썸코리아]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은 신속하고 편리한 정보 제공을 위해 텔레그램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빗썸 공식 텔레그램 채널은 ▲시세 알림 ▲시세 급등락 알림 ▲가상자산·블록체인 관련 콘텐츠 제공 ▲공지사항 ▲이벤트 알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일 오전 8시 시가총액 기준 상위 주요 가상자산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알림 대상 자산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비트코인캐시(BCH), 이오스(EOS) 등 10개 가상자산이다.

시세가 급등락하는 가상자산에 대한 알림도 제공한다. 현재 알림 대상 자산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비트코인캐시(BCH), 비트코인에스브이(BSV), 라이트코인(LTC) 등 6개 가상자산이며, 시세가 전일대비 5% 이상 급등락할 경우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텔레그램 오픈을 기념해 6일부터 12일까지 1주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텔레그램 채널에 입장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며, 빗썸캐시, 치킨 기프티콘 등 경품도 제공한다.

빗썸 관계자는 “신규 메신저 서비스 오픈으로 고객들에게 가상자산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상자산과 블록체인에 관련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최종원 기자]

 

sus@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