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여름 패키지' 3종 출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여름 패키지' 3종 출시
  •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2020-07-09 10:09:03
  • 최종수정 2020.07.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대로 즐기는 도심 속 '호캉스'...가성비도 '만족'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여름을 맞아 8월31일까지 '여름 패키지' 3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선 '서머 어웨이'는 가족과 함께 빙수를 먹으며 휴식을 즐기는 '빙캉스'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3인(성인 2명, 소인 1명),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1,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1개로 구성됐다. 4인 가족의 경우 쿼드러플 객실 1박과 조식 4인,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2,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2개로 이용 가능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8월31일까지 '여름 패키지' 3종을 운영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8월31일까지 '여름 패키지' 3종을 운영한다.

또 연인과 함께 아늑하고 여유롭게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서머 톡톡'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서머 커플 디너 세트, 올데이 스콘 세트 1+1로 구성됐다. 호텔 내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을 이용하는 서머 커플 디너 세트는 4가지 타파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한여름 밤에 열리는 버스킹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나잇 라이브'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치맥 또는 피맥 중 택 1로 구성됐고, 저녁식사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짧은 휴가기간 때문에 멀리 떠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가성비 높은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더욱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dh@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