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와, 유모차 ‘베이비젠’ 매장 판매 개시
에뜨와, 유모차 ‘베이비젠’ 매장 판매 개시
  • 이주희 기자
  • 기사승인 2020-07-10 09:41:29
  • 최종수정 2020.07.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전국의 에뜨와 매장을 통해 글로벌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젠의 신제품 베이비젠 요요²선보인다고 10일 알렸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전국의 에뜨와 매장을 통해 글로벌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젠의 신제품 베이비젠 요요²선보인다고 10일 알렸다.

에뜨와에서 선보이는 베이비젠은 글로벌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는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로 가벼움과 콤팩트함이 특징이며 편안함과 실용성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베이비젠 요요² 제품은 아이의 안전을 위해 강화된 고품질 금속의 프레임과 모든 바퀴에 하이트렐사의 엘라스토머(탄성 플라스틱) 기술을 적용한 독립 서스펜션(완충기)이 사용됐다. 인조가죽 핸들바는 그립감을 향상시켜 주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입고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베이비젠 요요²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더플레이스 유모차 라이너를 증정한다. 31일까지 요요²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하면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보틀을 증정한다.

에뜨와 관계자는 “도심을 벗어나 가까운 자연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때 아이와 동반한 외출에는 유모차가 필수 아이템이지만 부담스러운 부피 때문에 이동이 쉽지 않았다”라며 “베이비젠 제품은 차원이 다른 휴대 기능으로 즐거운 나들이를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뜨와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아가방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패션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뜨와 제품을 개성 있게 스타일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뜨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

jh224@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