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호러어트랙션 '좀비 프리즌' 오픈...극한 공포로 무더위 "싹"
롯데월드, 호러어트랙션 '좀비 프리즌' 오픈...극한 공포로 무더위 "싹"
  •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2020-07-14 09:41:28
  • 최종수정 2020.07.1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 감옥 콘셉트의 '호러 어트랙션' 시즌4
'도담터' '왓섭' 등과 협업해 리얼함 극대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공포체험 시설 '좀비 프리즌'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오픈하는 '좀비 프리즌'은 2017년부터 해마다 선보였던 워크스루형 호러 어트랙션의 네 번째 시즌으로, 올해는 좀비들이 갇힌 감옥에서 탈출하는 것이 주요 콘셉트다.

이번 시즌은 특히 전문 업체·인플루언서 등과 협업해 리얼함을 더욱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관심이 쏠린다. 이를 위해 수감실, 면회실, 목공소 등 실제 감옥시설의 다양한 공간을 국내 유명 영화세트 제작사인 '도담터'와 함께 제작했고, 도입부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프리퀄 스토리 영상은 16만명의 호러 마니아를 구독자로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 ‘왓섭’과 협업한 작품이다.

롯데월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호러어트랙션 '좀비 프리즌'.
롯데월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호러어트랙션 '좀비 프리즌'.

체험시간은 6분 정도로, 체험자들은 총 12개 구간으로 구성된 감옥 내부를 통과해야 한다. 체험자들은 다양한 특수효과와 강력한 사운드를 통해 공포감을 느끼게 되고, 일부 구간에서는 미션을 수행해야 다음 구간으로 넘어갈 수 있다. 

롯데월드는 코로나19 상황에도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 소독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우선 체험 고객은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마친 후에 '좀비 프리즌'에 입장할 수 있고, 대기라인은 바닥 테이핑을 통해 1m 이상 간격을 유지시킨다. 또 오픈 전과 중간점검 시간을 이용해 1일 2회 전 시설물 정기 소독 및 환기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롯무더운는 7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삼성카드로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1명까지 50%를 할인해 주고, 엘페이(L.pay)로 키오스크 이용 시 성인 기준 3만2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또 키오스크 전용 교복 우대 할인(성인 기준 3만3000원, 입장 시 교복 착용 확인)을 진행하고, '코로나19 극복 국민관광상품권'(5만원권) 1장으로 종합 이용권 2장(1인당 2만5000원)을 구입할 수 있다.

ydh@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