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물놀이 위한 ‘뷰티풀 썸머 컬렉션’ 선봬
블랙야크키즈, 물놀이 위한 ‘뷰티풀 썸머 컬렉션’ 선봬
  • 이주희 기자
  • 기사승인 2020-07-14 10:37:18
  • 최종수정 2020.07.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비와이앤블랙야크]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여름철 휴가 계획이 축소되고 있지만, 가족 단위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비대면(언택트) 바캉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비와이앤블랙야크는 풀빌라, 호캉스 등으로 물놀이를 떠나는 아이들을 위한 ‘뷰티풀 썸머(Beauti’pool’ Summer)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알렸다.

뷰티풀 썸머 컬렉션의 제품들은 래시가드 상 · 하의와 수모까지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벼운 물놀이부터 야외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남자아이들을 위한 ‘BK서프워터세트’는 리프 패턴이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으며 색상은 민트와 베이직한 화이트로 선보인다. 여자아이들을 위한 ‘BK스쿨워터세트’는 걸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테니스 스커트가 떠오르는 하의로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색상은 핑크와 울트라 마린으로 선보인다.

또한 블랙야크키즈는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킨슈즈와 워터캡 제품도 선보인다. ‘스피니’는 심플한 로고 플레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킨슈즈 제품으로 바닥 배수 구멍을 통한 물 빠짐 기능이 우수해 레저활동에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라임과 네이비, 블랙으로 선보인다.

‘20워터플레이캡’은 자외선 차단 및 건조 기능이 탁월한 래시가드 원단이 챙과 차양에 적용돼 외부 물놀이에 적합한 제품이다. 모자의 벗겨짐을 방지해 줄 턱끈과, 재미와 안전을 더해줄 휘슬이 추가로 구성됐다. 색상은 베이비핑크와 블랙 두 가지다.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물놀이에 안성맞춤인 블랙야크키즈 ‘뷰티풀 썸머 컬렉션’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

jh224@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