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美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 입접
정관장 '동인비', 美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 입접
  • 유경아 기자
  • 기사승인 2020-09-28 11:20:58
  • 최종수정 2020.09.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

28일 정관장에 따르면 동인비는 아마존 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K-뷰티와 한방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동인비는 아마존 브랜드관에서 대표 제품인 ‘1899 싱글 에센스’를 비롯해 ‘1899 시그니처 오일’, ‘자생 원액에센스’ 등 총 20여 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 

동인비 스킨케어 라인은 정관장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 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정관장 홍삼이 가지고 있는 피부 효능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아마존 진출로 미국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된 동인비는 향후 입점품목을 확장해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동인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미국 시장 내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동인비의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홍삼 화장품 동인비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이어나가 해외 소비자 공략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브랜드는 앞선 2015년에 미국 아마존에 입점해 에브리타임과 홍삼원 등을 비롯한 4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며 미국 현지시장에서 홍삼 수요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

yooka@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