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가정용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 선봬
골든블루, 가정용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 선봬
  • 유경아 기자
  • 기사승인 2020-09-28 11:56:43
  • 최종수정 2020.09.2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든블루]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에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우수한 품질의 위스키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자신만의 스타일의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하이볼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다.

앞서 골든블루는 위스키를 탄산수, 얼음과 조합해 함께 마시는 하이볼 문화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지난 5월 업소용으로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을 출시한 바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는 가정에서도 직접 우수한 품질의 위스키를 하이볼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패키지다.

패키지 뒷면에는 하이볼 제조 방법도 간단하게 설명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제조가 가능하다. 하이볼 전용잔에 레몬 4분의 1조각을 얼음과 함께 넣고, 자신의 음주 취향대로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원액과 탄산수의 적당량을 잔에 채우면 최상의 맛을 가진 자신만의 하이볼을 맛볼 수 있다. 가격도 대형마트 기준 2만9800원으로 합리적이며, 패키지 판매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골든블루가 2012년에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목넘김이 부드럽고, 은은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하이볼은 특성상 음식의 맛을 희석시키지 않기 때문에 어떠한 안주와도 즐기기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홈술 문화가 더욱 빠르게 확산되면서 하이볼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자신의 음주 스타일에 맞는 자신만의 하이볼을 만들어 무료한 일상에 작게나마 활력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

 

yooka@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